정보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맞이 기부

callme119 2019. 2. 18. 14:26




방탄소년단 제이홉 생일맞이 기부


2월 18일 인기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멤버 제이홉(J-HOPE)의 생일을 맞이하여 방탄소년단 팬들이 전세계 빈곤지역 아동을 위한 기부에 나섰습니다.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은 제이홉의 팬계정을 통해 기부금을 전달 받았다고 2월 18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념일 기부에는 전세계의 50개국 540여 명의 팬들이 참여해 십시일반 기금을 모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번 기념일 기부를 위해 팬들은 직접 캠페인을 기획하고 홍보하였습니다. 기아대책 홈페이지와 트위터 팬계정 등을 통해 당신의 희망으로 아이들의 배고픔을 채워 주세요!라는 주제로 팬들의 기부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이에 캠페인이 시작된 지 한 달여 만에 1400만 원이 넘는 후원금을 모금했습니다. 기아대책은 모금함을 2월 28일까지 열어 두고 더 많은 팬들이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입니다.






기아대책 관계자는 스타를 위한 조공을 하지 않고 기념일 기부를 택하는 팬들이 늘고 있다며 세계적인 스타인 방탄소년단의 팬여러분들의 뜻 깊은 기부로 전세계 아이들에게 따뜻한 한 끼가 전해지게 되었다고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일본 첫 돔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의 그래미 어워즈 시상자로 나서 한국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얻고 있음을 입증했습니다.